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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물/RGSS32014. 5. 25. 1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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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GC님의 Map Zoom Ace(ver.1.6)에 사용된 MGC Tilemap Ace의 버그를 수정하는 스크립트입니다. 이미 new_tilemap을 불러온 경우 다른 맵으로 이동시 타일셋을 다시 로드하지 않아 화면에 이전 맵 타일이 그대로 남는 부분을 수정한 것입니다. 이 스크립트는 MGC Tilemap Ace 보다 아래쪽, Map Zoom Ace보다 위쪽에 위치해야 합니다.(그냥 해당 부분을 찾아서 직접 수정하셔도 좋습니다.)


  * Map Zoom Ace : http://www.rgss-factory.net/2012/04/15/ace-map-zoom-ace-zoom-de-la-carte/


MGC Tilemap Ace Transfer Player Error Fix.t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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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GC Tilemap Ace Transfer Player Error Fi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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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thor : 습작(etude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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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Spriteset_M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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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f start_new_tilemap
    unless @tilemap_new
      @tilemap_classic = @tilemap
      @tilemap_new = MGC::Tilemap.new(@viewport1)
      @tilemap_new.map_data = $game_map.data
      @tilemap_new.force_refresh
      @tilemap = @tilemap_new
    end
    load_tileset
    @tilemap_new.visible = true
    @tilemap_classic.visible = false
    @tilemap = @tilemap_new
    MGC.new_tilemap_active = true
    $game_player.center($game_player.x, $game_player.y)
  end
  #--------------------------------------------------------------------------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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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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습작(習作, etude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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