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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제작 일지2016.06.07 10:02
가볍게 작성된 자기보고적 성격의 게시물이므로 경어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제작은 언제나 흐림 뒤 맑음

  지난번 노가다 작업 이후 작업은 순항 중.

  이미 노가다를 시작했기 때문에 관련되어서 수정사항이나 추가사항이 생기면 그만큼 노가다를 더 해야 한다는 문제가 있지만 어쩔 수 없음.

  일단 이벤트의 이동 빈도와 대기, 그리고 작동 조건에 플레이어에게 충돌을 추가.

  이동 빈도는 알만툴의 6단계를 따를까 하다가 그냥 프레임 단위로 결정.

  생각해보니 이벤트 자체의 대기도 추가해야 하는데 까먹고 안함.

  여기서 뭔가 더 추가하거나 할 것이라곤 이동 루트 할당 이외의 이벤트의 강제 이동 같은 것이려나?

  천천히 하는 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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