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에 대한 검색결과 3개

반응형

제안

2017/05와(과) 일치하는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제안:

  • 모든 단어의 철자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 다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 더 일반적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제작 일지 #24 : 오랜만에 만들다 만거 작업

※ 가볍게 작성된 자기보고적 성격의 게시물이므로 경어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랜만에 만들다 만거 작업 오랜만에 과거 만들다가 도중에 관둔걸 꺼내와서 조금 작업해 봤다. 유투브에 작업 보고 영상 올린게 2014년도 11월이니까 2년도 넘은 작업물인 셈이다. RPG Maker VX Ace 작업물이다보니 아마도 MV 사용하는 기간에는 전혀 손대지 않았고, 이래저래 오래될 수 밖에 없는 작업물이다. 인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직접 캐릭터커스터마이징 하는 것을 목표로 제작하던 것인데, 그럴바엔 일반적인 캐릭터 생성창 구현이 더 유용하다는 생각에 관뒀던 물건이다. 지금 생각해도 그 생각에는 변함이 없는데, 만들다 만 것이 굴러다니는 것이 그러니깐, 배포 여부와는 상관없이 그냥 일단 완성시켜보기로 생각하고 작업했다. 오..

잡담/제작 일지
2017. 5. 9. 00:27

(Python) Etude87's Account Manager

소개 개인적으로 메모장이나 엑셀 대신 사용한 계정(또는 암호)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오래전에 만들었고, 그래서 소스코드도 어딧는지 잘 모르고, One Drive에 넣고 사용하고 있었는데, 동기화 과정에서 데이터 파일이 날아가는 바람에 멘탈이 바사삭되어 그냥 쓰던거 주섬주섬해 배포합니다. 보시는 님들 사용하시라고 올렸다기 보다는 그냥 옛날에 이런 것도 만들었었지 하는 기록용으로 올려둡니다.(필요하시면 쓰던지 말던지) data.eam 파일에 입력해둔 계정 정보가 저장됩니다. 즉, 이 파일 손상되면 모두 날아가니 알아서… 잘 건사하시길.(프로그램 사용으로 인해 생기는 모든 피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setting.eam 파일에 창의 크기 및 위치가 저장됩니다. 비정상적인 종료 등으로 위치 정보가 제대로 저장되..

작업물/Python
2017. 5. 7. 00:51

자캐, 행아웃, 도과

행아웃 중 다용도로 사용 가능해 보이는 만능짤 기부에 감사합니다. 아름다운추억은 박제해두는 걸로…. #. 덤

그림/받은것
2017. 5. 5. 17:44
반응형

페이지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