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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물/RGSS2012. 8. 4. 1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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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ude87_Horror_Menu_XP ver.1.1.zip
호러게임에 이런류의 메뉴가 사용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제작했습니다. Map씬의 기능을 이어받았기 때문에 메뉴가 열린 상태에서 이벤트의 동작 및 커먼이벤트의 작동이 가능합니다. 메뉴 위로 메세지 윈도우도 뜨고, 아이템에서 커먼 이벤트로 저장씬을 호출도 가능합니다. 종전과 같이 아이템 사용 직후 맵으로 회귀하기 위해서는 커먼이벤트에 $scene = Scene_Map.new를 추가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상당히 많은 부분을 커스터마이즈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데모파일에는 장비 아이템 슬롯 이미지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하단의 스크린샷에서는 추가적으로 메뉴 배경을 설정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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