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작업물/Python2017. 5. 7. 00:51
반응형

EAM.zip

소개

  개인적으로 메모장이나 엑셀 대신 사용한 계정(또는 암호)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오래전에 만들었고, 그래서 소스코드도 어딧는지 잘 모르고, One Drive에 넣고 사용하고 있었는데, 동기화 과정에서 데이터 파일이 날아가는 바람에 멘탈이 바사삭되어 그냥 쓰던거 주섬주섬해 배포합니다. 보시는 님들 사용하시라고 올렸다기 보다는 그냥 옛날에 이런 것도 만들었었지 하는 기록용으로 올려둡니다.(필요하시면 쓰던지 말던지)

  data.eam 파일에 입력해둔 계정 정보가 저장됩니다. 즉, 이 파일 손상되면 모두 날아가니 알아서… 잘 건사하시길.(프로그램 사용으로 인해 생기는 모든 피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setting.eam 파일에 창의 크기 및 위치가 저장됩니다. 비정상적인 종료 등으로 위치 정보가 제대로 저장되지 않는 경우 실행해도 프로그램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생기는데, 그럴땐 이 파일을 지우면 됩니다.

  별다른 클라우드 저장 기능은 없으므로 Dropbox나 Google Drive 등 알아서 동기화되는 폴더에 넣어두고 사용하면 됩니다.(가급적이면 동기화를 안전하게 해주는 곳을 사용하세요.)

  그 밖에 주의사항이라면 아마 사이트 주소란에 https가 안되던걸로 기억나네요.(만들땐 https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 응용이 프로그램 응용 프로그램 구성이 잘못 되어 시작 하지 못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드문 경우지만 본 프로그램 실행시 '이 응용이 프로그램 응용 프로그램 구성이 잘못 되어 시작 하지 못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라 는 문구와 함께 실행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JAVA 등으로 제작된 것이 아닌 단순한 Python으로 제작된 Windows 응용 프로그램이라 실행하는데 있어 필요한 Windows 파일들이 존재하는데 그것들이 해당 PC에 없기때문에 이러한 경고 메시지가 뜨는 것입니다. 이 경우 Microsoft Download Center(http://www.microsoft.com/ko-kr/download/)를 방문하여 사용하고 계시는 OS에 알맞게 'Microsoft Visual C++ 2008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작성자

account_circle
습작(習作, etude87)

댓글 영역